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스토브리그' 박은빈, 남궁민에 조한선 트레이드 반대 "드림즈 얼마나 알고 있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전하나 기자]

헤럴드경제

SBS '스토브리그' 방송캡쳐


박은빈이 남궁민의 의견에 반대했다.

14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는 임동규(조한선 분)를 트레이드 하겠다는 백승수(남궁민 분)에게 반대하는 이세영(박은빈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임동규가 새벽 백승수의 차를 박살내고 차 안에 자신의 트로피와 돈을 넣어두고 자리를 떠났다. 다음날 이를 발견한 백승수는 당황한 모습으로 한숨을 내쉬었다. 이어 사무실에 출근한 백승수에게 이세영은 "질문있다. 임동규 선수에 대해서 잘 아시는지요? 임동규 선수의 승리 기여도는 전체에서 5손가락 안에 든다. 어제 임동규 선수 수상소감 보셨나요? 이대로 몇년 더 뛰면 영구결번 자격있는 선수다"라며 임동규 트레이드에 대해 강력하게 반대했다.

이어 이세영은 "단장님이 드림즈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정말 궁금하다"라고 말했고 백승수는 "더 알려고 노력중이고 아마 운영팀장님이 걱정하는것보다 훨씬더 많이 알고 있을거다. 저는 팀장님을 납득 시켜가면서 일을 해야 하나요? 저는 팀장님의 결제를 기다리면서 일을 처리해야 하는 거냐 다른 단장에게 하지 않았던 일을 하는거는 내가 야구를 잘 모르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서 그러는건가?"라고 반박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