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TRCNG 태선과 우엽을 제외한 멤버들의 부모가 자필로 입장을 밝혔다.
21일 TS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TRCNG 멤버 8명 부모의 입장을 공개했다.
TRCNG 8명의 부모는 입장문을 통해 "8명의 부모들은 회사와 지속적으로 소통한 바 멤버들의 활동과 관련하여 상호간 더욱 신뢰하고 의지하며 TRCNG의 성공적인 활동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라며 "또한 앞서 알려진 잘못된 사실과 거짓된 주장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법적 대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사실과 다른 루머를 말하는 것에 대해 심히 유감스럽다"라며 "앞으로 TRCNG의 성공적 활동을 위해 회사와 함게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입장문에 관해 태선과 우엽 변호인 측은 "각자의 인생을 결정하는 것이다. 우리가 말할 수 있는 것은 10인이 같이 하기로 했다가, 8명이 번복 후 회사로 돌아간 것이라는 점"이라고 밝혔다.
앞서 TRCNG 태선과 우엽은 TS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해지를 통보하는 내용 증명을 보내고, 소속사 관계자 2명을 상습 아동학대 및 특수 폭행치상 등의 혐의로 고소했다. 태선과 우엽은 미성년자인 멤버들을 대상으로 한 가혹한 연습과 부상, 폭행 및 사후 조치 등에 대해 문제를 제기했다. 태선과 우엽은 21일 서울 용산경찰서에서 고소인 조사를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TS엔터테인먼트 측은 태선과 우엽의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고 밝히며 법적 대응에 나설 방침이라고 전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하 TRCNG 부모들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TRCNG 부모 일동입니다.
우선 저희 TRCNG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죄송하고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 8명의 부모들은 회사와 지속적으로 소통한 바 멤버들의 활동과 관련하여 상호간 더욱 신뢰하고 의지하며 TRCNG의 성공적인 활동을 위해 노력하기로 하였습니다.
또한 앞서 알려진 잘못된 사실과 거짓된 주장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법적 대응 할 계획입니다.사실과 다른 루머를 말하는 것에 대해서는 심히 유감스럽습니다.
앞으로도 TRCNG의 성공적인 활동을 위해 회사와 함께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