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겨울왕국 2'(감독 크리스 벅/제니퍼 리)가 오늘(21일) 개봉한 가운데, 역대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최초 사전 예매량 110만 장 돌파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달성했다.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2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겨울왕국 2'는 이날 오전 6시 기준 전체 예매율 92.6%라는 압도적인 수치와 112만 3148명이라는 예매량을 기록, 역대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최초 사전 예매량 100만 장을 넘어 110만 장 돌파라는 기염을 토했다.
'겨울왕국 2'의 이런 기록은 전 세계가 손꼽아 기다려온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하는 것은 물론 본격적으로 시작될 '겨울왕국 2'의 흥행 성적에도 관심을 더한다.
특히 '겨울왕국 2'는 역대 국내 개봉작 중 '어벤져스' 시리즈의 뒤를 이어 사전 예매량 110만 장을 돌파한 작품으로 '겨울왕국' 신드롬의 열기를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
'겨울왕국 2'는 한층 성장한 캐릭터들의 새로운 여정을 통해 흥미로운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모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을을 배경으로 새롭게 탄생한 붉은빛 아렌델 왕국의 환상적인 비주얼부터 모두가 궁금해해 온 엘사의 힘의 기원, 감탄을 자아내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귓가를 울릴 황홀한 OST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담아 돌아온 '겨울왕국 2'가 역대 전 세계 애니메이션 흥행 수익 1위에 빛나는 전편을 뛰어넘어 새로운 흥행 기록을 써 내려갈지 관심이 쏠린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유튜브에서 YTN 돌발영상 채널 구독하면 차량 거치대를 드려요!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