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1 (금)

'전참시' 홍현희X박찬열, 천생연분 '케미' 돋보이는 일상(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전참시©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승진 기자 = 홍현희의 매니저 박찬열이 홍현희를 위해 떡만둣국을 준비하는 정성을 보였다.

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홍현희와 매니저 박찬열이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홍현희의 매니저인 박찬열은 이른 아침 라디오 스케줄을 끝내고 다음 스케줄로 향하는 홍현희를 위해 떡만둣국을 준비했다.

배고파하던 홍현희는 기뻐하며 인천으로 이동하는 차에서 떡만둣국을 먹었다.

매니저는 “차에서 뜨거운 국물 음식을 먹는 분을 처음봤다”라며 “국물이 없으면 밥이 잘 안 넘어가는 것 같더라. 갈비탕, 곰탕, 내장탕과 같은 것들을 다 먹는다”며 홍현희의 식성에 대해 이야기했다.

매니저는 쏟아지는 잠을 이겨내기 위해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운전을 했지만 홍현희는 꼼짝도 않은 채 잠들어 있는 모습이 그려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인천에 도착한 매니저는 “차가 막히지 않아 30분 정도 일찍 도착했다”며 촬영장 근처 공원에 차를 세운채 내키지 않아 하는 홍현희에게 운동을 시켰다.

홍현희는 “날씨가 정말 좋다”며 “천고마비의 계절이 무슨 뜻인지 아느냐”고 매니저에게 물었다.

매니저가 당황해 하며 대답을 선뜻 못하자 홍현희는 “의무교육은 다 받은거지?”라고 물어 폭소케 했다.

특히 매니저는 자격증이 있냐는 홍현희의 질문에 “반려동물 관리사 자격증이 있다”라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배우 오대환과 매니저편에서는 가수 보아의 친오빠인 권순욱씨가 웹드라마 감독으로 등장했다.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