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아이템베이가 중국 인기 게임 '멸신'의 서비스를 시작한다.
아이템베이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온게이트'를 통해 웹 역할수행게임(RPG) '멸신'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채널링은 특정 사이트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을 다른 사이트에서도 접속할 수 있도록 연계하는 것을 뜻한다.
와일드스톤이 개발한 멸신은 동양 판타지 장르의 RPG게임이다. 모든 장비와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으며 필드 어느 곳에서든 자유 사냥이 가능하다. 긴장감을 더한 이용자 간 대결(PK) 시스템과 실시간 보스 출현을 통해 무과금으로도 충분한 성장을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멸신은 중국에 출시된 뒤 2000개 이상의 서버를 오픈하며 흥행했다. 전 세계 수출 이후에는 5000만명이 이용할 정도였다.
온게이트는 '멸신'의 채널링 서비스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착순 300명에게 '멸신' 게임 이용 동의를 하면 1만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다음달 12일까지 최고레벨을 달성한 5명에게 아이템베이 20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다음달 30일까지 온게이트 토큰 충전시 멸신 전용 토큰을 20%를 추가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그 밖에 와일드스톤에서도 레벨 달성, 누적 충전, 나만의 팁(TIP) 공유 등 다양한 자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종훈 아이템베이 게임사업실장은 "멸신은 이미 전 세계에서 성공한 검증된 게임"이라며 "온게이트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