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노 시티 애시앙은 지하 1층, 지상 13~20층 23개동 규모로 전용면적이 모두 84㎡(A‧B‧C)의 단일평형이다. 타입별 유형별 세대수는 84㎡A 1318세대, 84㎡B 80세대, 84㎡C 80세대로 총 1478세대를 구성하고 있다.
공급 가격은 3.3㎡당 평균 860만원대로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입주민들의 금융 부담을 크게 덜기 위해 전 세대 시스템에어컨(거실, 안방 포함 총 5대)과 발코니 확장이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노 시티 애시앙의 각 세대 내에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한 방문객 확인과 가스, 거실조명, 난방기기 조절이 수월하다. 입주민들은 원패스 카드를 이용해 공동현관, 엘리베이터 콜, 주차위치 안내 등의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가능하다. 단지 곳곳에 고화질 CCTV가 설치되며, 주차장에는 주차유도 관제시스템도 조성될 전망이다.
해당 단지는 일조권과 통풍을 고려해 남향위주의 설계와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했다. 석가산, 생태연못 등 7가지 테마의 특화 정원을 조성하고 주민 참여형 텃밭정원, 어린이 물놀이터를 조성해 조경 환경 역시 특화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다목적실, 독서실, 취미교실 등을 갖출 예정이다.
광주전남혁신도시 B1블럭 이노 시티 애시앙 인근에는 한국전력공사 본사를 비롯한 총 16개의 공공기관이 입주를 마친 상태이며, 공공기관 협력업체들도 다수 포진해 있어 직주근접 요소도 우수하다.
유전저수지 및 유전제공원, 중앙호수공원이 단지와 인접해 있어 쾌적한 그린인프라를 갖췄다. 교육여건도 장점이다. 단지 가까운 곳에 공립 빛누리 유치원과 빛누리 초교가 위치해 있고 2022년 개교를 목표로 한전공대도 공사 중이라 추가 인구유입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광주전남혁신도시 B1블럭 이노 시티 애시앙의 모델하우스는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로 696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2020년 9월 예정이다.
우주성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