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위너, 23일 컴백 V라이브 예고…미니 3집 ‘CROSS’ A to Z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노을 기자

그룹 위너가 음원 공개 1시간을 앞두고 V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먼저 만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후 공식 블로그에 위너의 ‘CROSS’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예고했다.

23일 오후 5시 방송되는 V라이브에서는 이번 타이틀곡 ‘SOSO’의 뮤직비디오 세트 일부가 재현된다. ‘SOSO’ 외 다른 수록곡 소개 등 앨범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전망.

매일경제

위너가 23일 컴백 V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특히 디너 파티 콘셉트로 위너의 ‘먹방’도 계획돼 있어서 팬들의 흐뭇한 미소를 기대하게 한다.

사전에 네이버폼을 통해 팬들의 질문 및 소소한 소원을 수급할 예정이다. 공모를 위한 네이버폼은 위너 V앱 채널플러스와 이너서클 공식 팬클럽 존 공지를 참고해 19일 오후 4시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위너의 미니 3집 'CROSS'는 앨범 타이틀처럼 각자의 방향과 특색을 지닌 네 멤버가 모여 새로운 교차점이 된, 그들의 관계성·음악·스토리를 담았다.

데뷔 후 첫 가을 활동을 통해 가요계를 사로잡을 위너는 ‘CROSS’ 음원을 오는 10월 23일 발매하고, 같은달 26일과 27일 양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콘서트(WINNER 'CROSS' TOUR IN SEOUL)를 통해 팬들 앞에 선다. sunset@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