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정동하, 11월 전국투어 '스케치' 개최 "전주서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정동하 / 사진=뮤직원컴퍼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정동하가 '2019 정동하 전국투어 콘서트 - 스케치(Sketch)'를 개최한다.

정동하가 11월 전주를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 ‘스케치’를 개최한다. 지난 11일부터 개최한 소극장 콘서트에 이어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소식까지 전해지면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는 11월 23일 오후 7시에 전주 한국소리문화의 전당에서 개최하며, 이후 전국 각지에서 콘서트를 펼쳐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특히 이번 10월 소극장 콘서트에서 매 회차마다 변화를 주며 평소에 보기 어려웠던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해 팬들의 마음을 흔든 정동하는 이번 전국투어에서는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2019 정동하 전국투어 콘서트 in 전주'는 21일 오후 8시부터 판매된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또한 뮤지컬 '투란도트'에서 국내 최초 동유럽 라이선스 초연으로 개막한 'DIMF'의 대표작, 뮤지컬 '투란도트' 칼라프 왕자 역의 정동하가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하는등 끊임없는 행보로 업적을 남기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