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2 (토)

[어게인TV]'퀸덤' 마마무, 유닛 1등→팬 위한 무대 'I MISS YOU'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Mnet '퀸덤' 캡처


[헤럴드POP=오현지기자]'퀸덤'에서는 보컬 유닛 1등은 '구오', 퍼포먼스 1등은 오마이걸 유아였다.

17일 오후 방송된 Mnet '퀸덤'에서는 마마무, AOA, 아이들이 팬들을 위한 무대에 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러블리즈케이는 화사에게 "내 파트를 해줘서 고마워, 내 김밥을 받아줘서 고맙다"면서 눈물을 흘렸다. 3위는 아이들의 민니와 오마이걸 혜정이었다. 2위는 박봄과 효정이었다.

이날 퍼포먼스 팀 위는 오마이걸 유아였다. 유아는 "멤버들에게 고맙고, 투표해준 사람들에게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러블리즈 예인은 4위를 차지했다. 퍼포먼스 AOA 찬미는 5위를 차지했다. 마마무 문별은 2위를 차지했다.

마마무가 팬분들과 소통하고 싶어서 준비한 곡 'I MISS YOU'였다. 문별은 "지난날 영상을 띄우고, 기존 곡을 개사를 했다"고 했다.

앞서 인터뷰에서 마마누는 멤버들의 보컬이 중요한 무대라고 말했다. 솔라는 "색다른 감성 마마무를 볼 수 있다"면서 "우리의 진심이 팬분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AOA는 완전히 다른 색깔의 두 무대로 꾸몄다. 첫 노래는 '질투나요'로 무대였다. AOA는 상큼하고 발랄한 콘셉을 보여준뒤, 감초역을 맡은 지민이 랩을 선보였다. 이어 N.flying 승협이 지민을 도왔다. 특히 지민은 가사에 욕설을 섞어 쇼미더머니에 가까운 수위를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앞서 아이들이 첫 무대를 꾸몄다. 소연은 "옷은 맨발에 어울리지 않는 옷을 입고, 맨발로 무대에 서고 싶었다고 했다"면서 "슬픔속에 있는 분노를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