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AB6IX, 첫 정규 컴백 동시 음악방송 2관왕 등극…파죽지세 대세돌 행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AB6IX(에이비식스)가 첫 정규 앨범 ‘6IXENSE (식스센스)’로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 이틀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그룹 AB6IX는 지난 16일 진행된 MBCMUSIC '쇼~ 챔피언'에서도 15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이어 이틀 연속 컴백 무대를 선보임과 동시에 바로 타이틀곡 ‘BLIND FOR LOVE (블라인드 포 러브)’로 당당히 영광의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2관왕에 오르며 대세돌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AB6IX의 타이틀곡 ‘BLIND FOR LOVE (블라인드 포 러브)’는 데뷔곡 'BREATHE'의 연장선상에 있는 딥 하우스 넘버로, 이전보다 더욱 강렬하고 업그레이드된 사운드가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모든 걸 다 줘도 아깝지 않다'라는 남자의 패기를 느낄 수 있는 유니크한 트랙이며, 'BREATHE'를 만들었던 대세 작곡돌 이대휘가 이번에도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 곡을 진두지휘했고 임영민과 박우진도 감각적인 랩 메이킹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AB6IX는 데뷔 앨범부터 이번 정규 앨범까지 매번 발표하는 앨범들의 전곡을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하고 작사 작곡하는 것은 물론 안무와 무대 연출까지 멤버들이 직접 참여하며 센스 넘치는 완성형 아티스트돌로서 남다른 면모를 뽐내고 있다.

한편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지난 7일 컴백 후 활발한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