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3 (목)

카인드-하동균-루피, 신곡 ‘NEVER FORGET’으로 선보인 반전 매력...호평 일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이현진 기자]

헤럴드경제

프로듀서 카인드(KIND)와 가수 하동균, 래퍼 루피가 3인 3색으로 관심을 독차지하고 있다.

지난 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카인드, 하동균, 루피의 ‘NEVER FORGET’(네버 포겟)이 공개됐다.

‘NEVER FORGET’은 시원하고 신나는 EDM(이디엠) 힙합으로, 선선해진 계절 속 듣기 좋은 드라이브송이다.

하동균은 카인드와의 두터운 친분을 통해 3월 첫 번째 싱글 ‘Beautiful’(뷰티풀)에 이어 이번 앨범에 다시 한 번 참여하게 됐다.

특히 하동균은 ‘NEVER FORGET’을 통해 감미로웠던 평소 본인의 음악적 색깔과 사뭇 다른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 반전 매력으로 리스너들을 자극하고 있다.

루피 역시 명불허전 실력을 입증, 마니아층의 사랑을 받고있다. Mnet ‘쇼미더머니 777’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대한민국 최고 래퍼 반열에 오른 루피는 하동균, 카인드와 함께 이색적인 콜라보로 다시 한 번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듣기만 해도 귀가 호강되는 건 물론, 시원시원한 영상미로 보는 기쁨까지 골라담은 ‘NEVER FORGET’을 통해 세 사람은 호평 연속, 대중과의 소통까지 놓치지 않았다.

앞으로도 카인드와 하동균, 루피는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출처 : 카인드 공식 SNS 채널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