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한끼줍쇼’ 황보라, 남친 차현우의 친형은 하정우…가족같은 사이 ‘결혼은 언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출처=JTBC ‘한끼줍쇼’ 방송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황보라가 남자친구 차현우의 형 하정우와의 친분을 전했다.

9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정만식과 황보라가 출연해 강북구 수유동에서 한 끼에 도전했다.

이날 황보라는 “제가 걷기학교에 다니고 있다. 거기 교장 선생님이 하정우 선배님이다”라며 “이번에 10만 보 걸었다. 새벽 5시부터 다음 날 새벽 3시까지 걸었다. 정말 죽는 줄 알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황보라는 하정우의 동생 차현우와 7년째 열애 중이다. 황보라는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차현우와의 애정을 드러내며 그의 가족들과도 가족처럼 지내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특히 하정우와 모든 작품에 대해 상의한다고 밝히는 가하면, 그의 아버지 김용건은 여행 시 두 아들 보다 황보라의 선물을 먼저 챙긴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황보라는 차현우와의 결혼에 대해 “남자친구가 자기 힘으로 결혼 하고 싶어 한다. 한방을 기다리고 있다”라며 “준비하는 영화가 있는데 잘되면 결혼하는 것이고 못되면 못하는 거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한편 황보라의 남자친구이자 하정우의 동생 차현우는 1997년 그룹 예스브라운 1집 앨범 ‘이노베이션’으로 데뷔했으며 배우로 전향해 활동하다가 현재는 영화 제작자로 활약 중이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