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세븐틴, 日 오리콘 주간 차트 3개 부문 1위...한류 아이돌 저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보이그룹 세븐틴이 정규 3집 'An Ode(언 오드)'로 일본 오리콘 차트 주간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세븐틴의 정규 3집 앨범 'An Ode'는 지난 달 16일 발매돼 한국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승승장구했다. 이어 일본에서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일본 최대 음악 랭킹 사이트 오리콘이 속보를 통해 세븐틴이 정규 3집 'An Ode'로 약 4만4000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10월 14일 자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에서 1 위를 획득했다고 전한데 이어 주간 합산 랭킹, 주간 해외 앨범 랭킹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3개 부문에서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것.

특히 세븐틴의 정규 3집은 한국 음반임에도 불구, 발매된 지 3주 차에도 현지 쟁쟁한 아티스트를 제치고 오리콘 차트 주간 앨범 랭킹 1위에 등극하는 등 K-POP 대세 아이돌의 건재함을 확고히 보여주고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대세돌답게 세븐틴은 지난 8월 약 2년 만에 개최해 큰 성원을 받은 월드투어 'ODE TO YOU(오드 투 유)' 서울 공연과 더불어 내달 9일까지 진행 예정인 일본 4개 지역의 총 10회 공연 또한 벌써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해 독보적인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처럼 국내외를 막론하고 대중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1년 10개월 만에 발매한 정규 앨범으로 자체 신기록을 수립하는 등 남다른 성장으로 성공적인 활동을 펼친 세븐틴이 월드 투어 'ODE TO YOU'로는 과연 얼마나 색다른 모습을 선사하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이들의 또 다른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고 선물 받아가세요!
▶ 뉴스를 사색하는 시간, 이슈를 재구성한 <시사의 온도>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