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뮤지션 이특-선우정아-박경-김현우-송유빈이 '멜로디책방'에서 뭉쳤다.
10월 9일(수) 첫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멜로디책방'은 JTBC '멜로디책방' '실력파 뮤지션' 이특, 선우정아, 수란, 박경, 딕펑스 김현우, 송유빈이 북클럽 회원으로 모여, 한 권의 책을 선정하고 그것을 모티브로 하여 Book-OST를 발표하는 프로그램이다. 슈퍼주니어 이특이 북클럽의 '클짱'으로 진행을 맡고, 선우정아, 수란, 박경, 딕펑스 김현우, 송유빈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멜로디책방' 첫 번째 모임에서 멤버들은 책과 음악, 두 장르의 결합에 대해 반가워했고 '클짱' 이특의 제안에 바로 즉석에서 호흡을 맞췄다. 김현우의 반주에 송유빈은 '데미안'에서 모티브를 얻은 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을, 선우정아는 '빨간 구두 아가씨'가 모티브가 된 아이유의 '분홍신'을 부른 것. 두 사람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회원들은 첫 Book-OST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해 더 의를 불태웠다는 후문.
한편, 회원들은 각자의 인생 책을 첫 번째 Book-OST로 만들기 위해 직접 북 트레일러를 만들어 소개했다. 아티스트들의 양보 없는 전쟁 속에 과연 첫 번째 Book-OST로 탄생할 책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멜로디책방'은 10월 9일(수)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JTBC, JTBC Content Hub Co., Ltd.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