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허니지가 참여한 MBN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의 네 번째 OST ‘내 모든 순간을 너와 함께 할게’가 오늘(9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우아한 가‘의 네 번째 OST ‘내 모든 순간을 너와 함께 할게’는 Part.1 ‘Black Diamond’와 Part.3 ‘Return’을 작업한 테이커스 양경석의 곡이다. 특히 양경석과 허니지는 ‘슈퍼스타K 4’에 출연해 지금까지 인연이 이어져온 것으로 알려져 더욱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Black Diamond’와 ‘Return’까지 ‘우아한 가’의 OST 3곡을 양경석과 같이 작업한 기타리스트 최가람의 감성적인 연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OST는 ‘내 모든 순간을 너와 함께 할게’라는 가사처럼 달달한 허니지의 하모니와 함께 극 중 허윤도(이장우)와 모석희(임수향)의 설레는 사랑을 떠오르게 하는 곡이다.
특히 OST공개 소식과 함께 허니지의 녹음실 인증샷이 공개되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허니지는 녹음실 로비에 나란히 서서 각자의 개성이 넘치는 포즈와 훈훈한 외모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허니지는 Mnet ‘슈퍼스타K 4’ Top7 이후 정규 1집 ‘바보야’를 발매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음원뿐만 아니라 드라마 OST와 공연, 라디오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허니지는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OST ‘My love’와 ‘고교처세왕’ OST ‘설렘’을 발매해 저력을 입증했다.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는 허니지는 이번 ‘우아한 가’ OST에 참여 소식을 알리면서 리스너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기도 했다.
드라마 ‘우아한 가’는 재벌가의 숨은 비밀과 이를 둘러싼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다. 배우 임수향, 이장우, 배종옥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우아한 가’는 매주 수, 목 오후 11시에 MBN과 드라맥스에서 방영된다.
한편, 허니지가 참여한 ’우아한 가‘의 네 번째 OST ‘내 모든 순간을 너와 함께 할게’는 오늘(9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