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컴백D-day' 스트레이키즈, 강렬한 B컷 포토 공개...거친 매력 대폭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이현진 기자]

헤럴드경제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컴백을 맞아 거친 매력이 폭발하는 B컷 포토를 공개했다

오늘(9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Double Knot'(더블 낫)을 발매하는 스트레이 키즈는 신곡 콘셉트를 표현한 새로운 포토를 추가 공개해 컴백 D-DAY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스트레이 키즈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길거리를 배경으로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크래치 메이크업으로 날 것의 매력을 극대화했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무드를 자아냈다.

신곡 'Double Knot'은 신발 끈을 두 번 꽉 묶고 세상을 향해 질주하겠다는 포부를 가사에 담았다. 그룹 내 프로듀싱 팀인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려 한층 성장한 음악 실력을 자랑한다.

일렉트로닉 트랩 힙합 장르의 강렬한 비트 위 매력적인 보컬과 감각적인 래핑으로 노래를 완성했다. 지난 8일 공개한 퍼포먼스 티저 영상에서는 가사 "꽉 꽉 끈질기게 더 꽉 묶어 Double knot"에 맞춰 파워풀한 칼군무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메시지, 사운드, 퍼포먼스로 3박자를 갖춘 'Double Knot'으로 스테이(STAY : 팬덤명)의 기대에 부응하고 패기 가득한 컴백을 장식할 전망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Double Knot'을 시작으로 2019년 하반기 가요계를 강타할 대형 프로젝트를 펼친다.

11월 23일~24일 첫 단독 콘서트 'District 9 : Unlock'(디스트릭트 나인 : 언락)을 개최하고 11월 9일과 11월 25일에는 콘텐츠 'Astronaut'(애스트로넛)과 'Cle : LEVANTER'(클레 : 레반터)를 공개한다.

스트레이 키즈의 디지털 싱글 'Double Knot'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이어 오후 7시에는 네이버 V LIVE 바닐라 스테이지를 통해 생중계로 'Double Knot' 퍼포먼스를 최초로 선보인다.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