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VIP’ 장나라·이상윤 일상 담은 무빙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SBS ‘VIP’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SBS 새 월화드라마 ‘VIP’가 장나라, 이상윤의 일상을 담은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10월 28일 첫 방송 예정인 ‘VIP’ (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는 백화점 상위 1%의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의 이야기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이다. 워킹우먼들의 치열한 오피스 생존기와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깊숙하게 담아낸 ‘어른들의 성장기’로 진한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방송이 3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지난 8일 공개된 무빙 포스터는 집에서 각자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보통의 부부 나정선(장나라 분)과 박성준(이상윤 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 VIP 전담팀 상사와 후배로 만난 정선과 성준은 결혼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다가 어느 날 찾아온 의문의 문자에 조금씩 간극이 생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그저 행복하고 싶었던 보통의 나날들’이라는 메인 카피는 별일 없이 잘 살고 있는 줄만 알았던 이 부부에게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졌음을 예측케 하고 있다.

제작진은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과의 보통의 날을 보내고 있던 ‘정선과 성준의 이야기’는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기도 하고, 또 가슴 아프게 하며 많은 생각을 하게 할 것”이라며 “두 사람의 짙은 감정선으로 담아 낼 부부의 이야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VIP’ 첫방송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VIP’는 10월 28일 첫 방송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