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8 (수)

더보이즈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보름달보다 환한 ‘꽃도령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그룹 더보이즈. /사진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신곡 ‘D.D.D’로 활동 중인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추석을 맞아 ‘꽃도령즈’로 변신했다.

더보이즈는 추석연휴 시작인 12일 정오,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활기찬 추석인사 영상과 단체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명절인사를 전했다. 화사한 오색빛 한복을 차려입은 멤버들은 마치 청춘 사극을 뚫고 나온 듯하다.

‘꽃도령즈’로 화사한 비주얼을 뽐내는 더보이즈는 힘차게 단체구호를 외치며 활기차게 인사를 전했다. 더보이즈는 “가을에 달빛이 가장 밝은 밤, 추석이 다가왔다”며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따뜻한 인사를 건넸다.

신곡 ‘D.D.D’에 대한 귀여운 ‘깨알 홍보’ 역시 이어졌다. 더보이즈는 “귀성길 더보이즈의 ‘D.D.D’를 들으시면 심심하지 않으실 것”이라며 “더비들(팬덤명) 모두 밝고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라”고 말했다. 이어 더보이즈는 ‘달아 달아 밝은 달아’를 개사한 깜짝 ‘명절송’을 함께 부르며 웃음과 활력을 선사했다.

더보이즈는 오는 12~13일 방송되는 MBC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 출연한다. 양궁, 계주, 승마 등 그룹 내 최다 인원이 다수 종목에 출사표를 던지고 메달 사냥에 나선다. 방송에 앞서 더보이즈는 12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신곡 ‘D.D.D’의 한복버전 ‘명절특집’ 안무 영상을 공개하고 팬들에게 특별한 추석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