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9 (목)

[POP이슈]제시카, 10월 日서 솔로 싱글 발매...한국어곡에 기리보이 피처링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이현진 기자]

헤럴드경제

제시카/사진=헤럴드POP DB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오는 10월 일본에서 새 싱글을 발매한다.

12일 일본 현지 매체에 따르면 제시카는 오는 10월 9일 싱글 앨범 ‘Call Me Before You Sleep’를 발표한다. 제시카의 이번 싱글 앨범은 일본 댄스보컬 그룹 ‘산다이메(三代目) J SOUL BROTHERS’의 멤버 ELLY(에리)의 솔로 프로젝트 일환이다.

싱글 앨범에는 에리가 피처링에 참여한 일본어 수록곡 'Call Me Before You Sleep' 이외에도 한국어 버전곡 '잠들기 전에 전화해'가 수록된다. 특히 한국어 버전곡에는 국내 래퍼 기리보이가 참여했다고 전해져 국내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시카는 10월 2일 도쿄 신주쿠 문화센터에서 열리는 'XOXO Jessica Jung Fan Meeting'에서 이번 발매곡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팬미팅 오프닝 무대는 국내 그룹 공원소녀가 장식한다.

뿐만 아니라 제시카는 10월 3일 도쿄 시부야 HMV에서 새 싱글 발매 기념 사인회를 갖는 등 활발한 일본 활동을 예고했다. 제시카의 이번 싱글 앨범에 국내 유명 래퍼 기리보이가 참여하고, 오프닝 무대를 공연소녀가 꾸미는 만큼 향후 제시카가 국내에서도 솔로 활동을 이어갈 가능성도 함께 점쳐지고 있다.

소녀시대를 탈퇴하고 사업가로서 패션계에서 활약하던 제시카가 다시 가요계로 돌아온다. 과연 제시카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다시 한 번 국내 가요계에 모습을 드러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제시카는 중국 매니지먼트사 귀주신배전매유한공사(이하 귀주신배)와 해령신배해윤연예경기유한공사(이하 해령신배)와 20억원 대 분쟁 소송을 진행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