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9 (목)

'복면가왕' 5연승 걸리버 정체는…데이브레이크 이원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MBC '복면가왕' 103대 복면가왕 결정전 / 사진=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MBC '복면가왕'에서는 복면가수 '걸리버'가 5연승을 하는 순간이 방송됐다.


11일 재방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추석특집에서는 복면가수 '걸리버'가 집중 조명됏다.


걸리버는 다섯 차례 가왕 자리를 지키는 데 성공한 복면가수로, '나이팅게일'에게 패하며 정체가 드러난 바 있다.


걸리버의 정체는 그룹 '데이브레이크'에서 보컬을 맡고 있는 가수 이원석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 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 가왕 결정전에서 나이팅게일은 걸리버를 52대 47로 누르고 103대 가왕에 등극했다. 당시 방송에서 나이팅게일은 가수 소찬휘의 '현명한 선택'을 열창해 판정단의 호응을 얻었다.


가왕에 오른 나이팅게일은 "걸리버가 노래하는 것을 보고 그냥 체념했었다"며 "나는 최선을 다했고 많은 분들이 투표해 주셔서 행복하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감사하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패한 뒤 정체를 드러낸 이원석은 "5연승은 전혀 예상 못했었다"며 "거의 3개월 정도의 시간 동안 제 인생 최고의 순간들을 만끽했다"고 심경을 밝혔다.


이후 이원석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지난 3개월 걸리버로서 너무나 행복했다"는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