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빅스, 단독콘서트 앞두고 19일 신곡 `페러럴`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빅스의 새 디지털 싱글 ‘PARALLEL (페러럴)’ 커버 이미지가 공개됐다.

빅스는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9일 공개되는 새 싱글 ‘PARALLEL (페러럴)’ 커버 이미지를 기습 공개, 신곡 발매 초읽기에 들어갔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서는 오묘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배경을 뒤로한 채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강렬한 그래픽 효과가 가득 채워져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싱글 앨범과 단독 콘서트의 타이틀이기도 한 ‘PARALLEL (페러럴)’이 정중앙에 자리 잡아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빅스의 새 싱글 ‘PARALLEL (페러럴)’은 빅스 전체와 멤버 개개인이 평행하는 세계에 따로 또 같이 공존한다는 평행우주의 의미를 담고 있다. 빅스는 그동안 음악은 물론 드라마,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빈틈없는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쳐왔으며 지난 2월 선보인 ‘걷고있다’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인 만큼 이번 곡이 어떤 느낌의 곡일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빅스는 오는 28, 29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VIXX LIVE FANTASIA [PARALLEL]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페러럴)’을 개최한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