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악동뮤지션 이찬혁, 첫 소설 '물 만난 물고기' 출간..앨범과 세계관 공유[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은애 기자] 이찬혁이 악뮤(AKMU, 악동뮤지션) 새 앨범 발표와 더불어 생애 첫 소설을 출간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1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에 이찬혁의 소설 '물 만난 물고기'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에서 이찬혁은 펼쳐진 책 뒤에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포스터 하단 배치된 소설 제목 '물 만난 물고기'와 이를 상징하는 물고기 아이콘이 시선을 끈다.

이찬혁은 악뮤의 새 앨범 작업과 함께 소설을 통해 자신의 생각을 담아냈다. '물 만난 물고기'는 이찬혁이 지닌 삶의 가치관과 예술에 대한 관점을 녹여낸 소설로 기대감을 자아낸다.

특히 '물 만난 물고기'와 악뮤의 세 번째 정규앨범 '항해(SAILING)'는 연계성을 띄고 있어 소설과 앨범을 통해 이찬혁이 담고자한 세계관을 흥미롭게 이해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찬혁의 첫 소설 '물 만난 물고기'는 오는 17일부터 예약 판매되고, 26일 정식 출판된다. 하루 전인 25일에는 악뮤의 세 번째 정규앨범 '항해' 음원이 공개된다.

악뮤는 그동안 광활한 바다, 부둣가 등 쓸쓸한 분위기가 감도는 가을 감성이 담긴 '항해' 티저를 공개했다. '물 만난 물고기' 또한 '항해'의 연장선상에 있는 제목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악뮤의 이번 앨범은 지난 2017년 7월 발표한 'SUMMER EPISODE' 이후 약 2년 2개월 만의 신보다. 이찬혁이 군 복무한 2년 동안 공백기를 보냈던 악뮤가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을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YG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