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김민준,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와 10월 11일 결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노컷뉴스

배우 김민준과 권다미 씨 (사진=노컷뉴스 자료사진, 권다미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김민준이 사업가 권다미 씨와 결혼한다.

김민준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다수 언론을 통해 두 사람이 10월 11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10일 밝혔다.

앞서 한국일보는 김민준과 권다미가 결혼한다며 "저에 대해 알려지는 건 괜찮지만 예비신부를 보호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구체적인 내용을 밝히기가 어려운 마음을 이해해달라"라는 김민준의 발언을 보도했다.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한 지 3개월 만에 결혼 소식을 전했다. 당시 김민준 소속사는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게 맞다"라면서도 "아직 결혼을 논하기에는 이른 단계"라고 말했다.

1995년 패션모델로 데뷔한 김민준은 드라마 '다모'에서 장성백 역을 맡으며 단숨에 주목받았고, 이후 '아일랜드', '프라하의 연인', '외과의사 봉달희', '인순이는 예쁘다', '친구, 우리들의 전설', '선암여고 탐정단', '화랑' 등에 출연했다. 영화 '미스 푸줏간', '화성으로 간 사나이', '강력 3반', '사랑', '푸른 소금', '통증', '후궁', '희생부활자' 등에 출연했다.

권다미 씨는 한 패션 편집 브랜드의 사업가로 활동 중이다. 지난 2017년에는 영국 패션 전문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이 선정한 '2017 패션 피플 500인'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권다미 씨는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의 누나로도 잘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