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멜로가 체질' 이병헌 감독 "장범준 OST 만족..내가 가사 맞춰 대사 수정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병헌 감독/사진=JTBC 제공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이병헌 감독이 '멜로가 체질' OST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비화를 공개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 김영영, 연출 이병헌, 김혜영, 제작 삼화네트웍스) 기자간담회가 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 서울 2층 스탠포드룸에서 열렸다. 이병헌 감독과 배우 천우희, 전여빈, 한지은, 안재홍, 공명이 참석했다.

장범준이 부른 '멜로가 체질' OST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는 방송을 통해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에 이병헌 감독은 "나 역시 OST에 만족한다. 대본에 앞줄 가사 정도 내가 써놓고 맞춰서 노래 만들어달라고 주문했는데 장범준이 개인적으로 이런 노래 준비했다고

기타로 편하게 불렀다"고 회상했다.

이어 "멜로디가 너무 좋아서 내가 침범하면 안되겠다 싶더라. 내가 그 가사에 맞춰서 대사를 수정했다. 그의 가사를 따라간 노래가 너무 좋아서 그렇게 작업했다"고 덧붙였다.

'극한직업'으로 1600만명의 관객을 동원, 코미디 영화의 새 역사를 쓴 이병헌 감독의 방송 드라마 첫 도전작 '멜로가 체질'은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