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폴드 5G는 512GB 단일 기종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239만 8,000원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SK텔레콤은 특히 갤럭시 폴드 5G를 빨리 이용하고 싶은 얼리어댑터 사용자들을 위해 ‘오늘도착’,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를 운영한다. ‘오늘도착’과 ‘찾아가는 개통’은 고객이 원하는 장소를 방문해 개통 및 데이터 이전까지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T 월드 다이렉트에서 신청을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오늘도착’은 지난 8월 수도권 뿐만 아니라 5대 광역시까지 서비스를 확장, 전국 각지에서 갤럭시 폴드 5G의 가장 빠른 가입과 개통을 경험할 수 있다.
T월드다이렉트 예약가입 고객에겐 갤럭시 폴드 5G에 걸맞는 프리미엄 사은품이 제공된다. ‘T월드 다이렉트’ 예약가입 고객은 T-Gift로 ▲몽블랑 다이어리 ▲타이틀리스트 골프용품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고객은 ‘더블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삼성카드2 V2’ 로 전월 70만 원 이상 이용하면 24개월간 통신비 월 2만 원, 최대 48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KB T프리미엄 카드’로 통신비를 자동납부 하고 카드 전월 실적이 80만 원 이상인 경우 24개월간 통신비 월 2만 1,000원, 최대 50만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
여기에 11번가, 이마트 등 제휴처 이용 시 매월 통신비가 할인되는 ‘척척할인’ 으로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고객은 ‘척척할인’ 가입 시 제휴처 이용 금액에 따라 24개월간 최대 22만 8,000원의 통신비를 할인받을 수 있다. editor@itworld.co.kr
편집부 editor@itworld.co.kr
저작권자 한국IDG & ITWorl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