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SK텔레콤은 하반기 신입 공채 시즌에 앞서 오는 7일 온라인 채용설명회 '티 커리어 캐스트(T-Career Cast)'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티 커리어 캐스트는 7일 오후 2시부터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취업준비생들이 주로 묻는 채용 전형이나 직무 관련 정보를 사진 제작으로 담았다. 또 채용 담당자가 방송 중 올라오는 질문에 실시간 답할 계획이다.
이번 설명회 콘셉트는 '캐주얼 캠핑(Casual Camping)'이다. 기존의 경직되고 형식적인 설명회에서 벗어나 야외카페와 캠핑존을 배경으로 한다. 입사 5년차 이내 주니어 구성원들과 채용 담당자가 채용 전형 및 직무 관련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형식으로 구성했다.
직무 소개는 3부에 걸쳐 진행된다. ▲1부에선 소비자 마케팅, 클라우드 사업 기획,개발, 글로벌 상품 마케팅,제휴 직무 ▲2부에서는 통신 인프라, 코어,플랫폼인프라 직무 ▲3부에서는 신사업,투자전략, 모빌리티 서비스 기획,마케팅 직무를 소개한다.
또 직무 담당자가 자신의 직무를 가장 효과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상징적인 물건을 선택해 취업준비생의 눈높이에 맞춘 직무 소개를 하거나, 채용 담당자가 이심전심 퀴즈 게임의 형식으로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이색 코너도 마련했다.
SK텔레콤은 이번 채용에서는 통신서비스 매니지먼트, ICT 인프라 매니지먼트, ICT 세일즈 마케팅, ICT 서비스 기획 등 4개 분야 신규 인재 영입에 나선다. 소프트웨어,인공지능(AI),데이터 등 연구개발 관련 전문 인재는 수시 채용으로 모집하고 있다.
<권하영 기자>kwonhy@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