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V앱' 위너 김진우 "타이틀곡 '또또또', 송민호가 작사·작곡·피처링…MV도 함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고명진 기자]위너 김진우가 같은 팀 멤버 송민호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14일 방송된 네이버 V앱 ‘JINU’S HEADAY’ 카운트다운 라이브에서 위너 김진우는 첫 솔로 싱글 발매를 앞두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진우는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싱글 'JINU's HEYDAY'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또또또'는 감미로운 기타 선율과 리듬감 있는 베이스가 강조된 팝 장르 곡. 섬세한 연애 감정이 재치 있는 가사로 담겨 듣는 재미를 더했다. 송민호가 피처링으로 지원사격했다. 작사 라인업에는 송민호, ZAYVO, CHOICE37이 이름을 올렸다. 작곡에는 송민호를 비롯해 CHOICE37, ZAYVO, HAE가 참여했다.

김진우는 "뮤직비디오를 재밌게 찍었다. 민호가 아이디어도 많이 내고 재밌게 잘 해줬다. 너무 고맙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진우는 "제가 어떤 장면을 찍던 중 밖이 안 보여서 감독님이 카메라 왔다갔다하고 찍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민호였다. 깜짝 놀랐다"고 비화를 공개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