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정우성 나이... 명품 복근 빛나 '존재감 입증하기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민정]

정우성 나이... 명품 복근 빛나 '존재감 입증하기도'


문화뉴스


정우성 나이가 12일 오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올랐다.


한편 정우성 하면 떠오르는 수식어는 난민 문제이다.


정우성은 난민 발언으로 수차례 논란이 된 바 있다. 그는 "어떤 표현은 거칠 수도 있고 어떤 표현은 굉장히 불쾌할 수도 있고 어떤 표현은 저에 대한 인신공격도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래서 모든 댓글을 평정심을 갖고 보긴 힘들다"라고 말하면서도 "악플도 다 본다. 난민이라는 단어가 내포하고 있는 것이 단순한 집단의 대상화가 아닌 우리 모두의 이야기라는 생각이 든다. 가장 절대적인 약자들을 보호하기 위해 윤리적 연대가 필요하다고 본다"라고 말했다.


그는 "국내 안에서는 물론 찬성과 반대가 있다"라면서 "정서적인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반대하는 사람들의 정서도 분명히 중요하고 보살펴야 한다. 그 사람에게 동의를 얻기 위해서는 긴 시간이 필요하다. 그런 시간을 어떻게 하면 성숙하게 보낼 수 있을지 고민을 얘기하는 것"이라고 제안했다. 정우성 나이


출연 소감으로 "앞으로는 시청만 하겠다. 잠깐 볼 때는 편하고 짧은 시간인데, 긴 논의 끝에 이런 의미 있는 의견들이 나오는구나 싶다. 제가 녹화가 끝나는 시간에 좀 더 정신 차리고 총명함을 유지했어야 하는데 실수를 너무 많이 했다. 값진 시간이었다"라고 했다.


정우성은 본격적으로 세끼 하우스에 입성했다. 감자를 캐던 윤세아와 박소담을 만난 정우성은 염정아의 위치를 묻고 세끼 하우스로 향했다. 염정아는 자신의 앞에 나타난 정우성을 보고 깜짝 놀랐다. 정우성 나이


정우성은 10분 남짓 출연 시간 동안 빛나는 얼굴만큼 빛나는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어진 예고편에서 정우성은 정리정돈을 잘하고 열정적으로 일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잔소리꾼의 모습도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였다.


한편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여전히 빛나는 미모", "잘생겼다", "염정아-정우성 케미 기대됨" 등의 반응을 보였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산촌편'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 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