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7 (금)

하나투어,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3년 연속 1위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한나 기자]
문화뉴스

26일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202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 수상식에서 고객경험본부 양성회 본부장(앞줄 가운데)과 직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하나투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노한나 기자] 하나투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여행사 부문 1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는 한국의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올해 33회를 맞았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인증패 수여식은 26일 신라호텔에서 진행됐으며, 하나투어는 2009년 이후 여행사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올해 하나투어는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개인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했다. 고객 선택형 결합 상품인 '내맘대로 항공+호텔', 전문 가이드와 일일투어/반일투어/숙박포함투어가 가능한 '현지투어플러스'로 고객 선택지를 넓혔다. 또한 취향과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들끼리 공통의 테마를 즐길 수 있도록 '밍글링 투어'도 선보였다.

최근에는 여행 전, 중, 후까지 여행의 전 과정에서 시기 적절하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알림 메시지로 안내하는 '하나ON 서비스'를 론칭하며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문화뉴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합리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상품과 고객중심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끊임없이 강화한 점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세심하고 경쟁력 있는 소비자중심경영으로 업계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지난 11일 선호하는 나라를 재방문하는 여행 트렌드에 따라 대중성과 신선함을 모두 담은 'N번째 여행' 기획전을 선보인 바 있다.

문화뉴스 / 노한나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