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N컷] '멜로가 체질' 위키미키 김도연, 오늘 카메오 등장…공명 만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JTBC '멜로가 체질' 제공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멜로가 체질' 위키미키 김도연이 카메오로 출격한다.

지난 9일 베일을 벗은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 김영영/연출 이병헌, 김혜영, 제작 삼화네트웍스) 첫 회에는 이하늬, 진선규, 토니안, 김기리, 서태훈이 특별출연했다. 이어 10일 방송되는 2화에서는 김도연이 카메오 바통을 이어 받는다.

극중 인기 걸그룹 멤버이자 배우인 도연 역을 맡은 김도연.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컷에는 현실 반영 100%의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 도연과 그런 그녀 앞에서 곤란한 듯 안절부절 중인 한주와 재훈(공명 분)의 모습이 담겼다. 치킨을 든 채 어찌할 줄 모르는 한주-재훈과 상반되는 당당한 표정의 도연. 팔짱을 낀 채 그들을 응시하고 있는 그녀의 눈빛에는 어딘가 모를 못마땅함이 묻어 있어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드라마에 PPL을 넣어야 하는 마케팅팀장 한주와 그녀의 후배로 들어온 신입사원 재훈을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맞딱드린 도연에겐 어떤 에피소드가 있을까.

제작진은 "김도연이 짧은 출연에도 흔쾌히 응해주고, 유쾌하게 촬영에 임해줬다. 길지 않은 촬영이었지만 한지은, 공명과도 찰떡같은 호흡을 자랑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고 귀띔하며, "깜짝 등장에도 통통 튀는 존재감을 선보이며 스태프들을 사로잡았다. 시청자들에게도 이러한 에너지가 전달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2회는 10일 밤 10시 50분 방송.
ichi@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