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스브스타] 1990년대 장악한 텔레토비 '아기 해님'의 놀라운(?) 근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990년대 동심을 장악한 추억의 유아 프로그램 '꼬꼬마 텔레토비'(원작 BBC)에서 해님 역할을 맡은 아기의 근황이 전해지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에는 '텔레토비 아기 해님이 아기를 낳았다'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공개됐습니다.

사진에는 당시 '아기 해님' 역을 맡았던 제스 스미스가 어린아이를 품에 안고 있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우리가 나이 먹는 건 생각 안 하고 당연히 안겨 있는 아이가 '아기 해님'인 줄", "세월이 벌써 그렇게 흘렀나"라며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 사진이 온라인상에 퍼지며 화제를 모으자, '텔레토비' 제작사는 공식 SNS를 통해 사진에 관한 진실(?)을 밝혔습니다.

사진 속 제스 스미스와 그가 안고 있는 아이는 마치 엄마와 딸처럼 묘하게 닮은 듯 보이지만, 사실 이들은 모녀 사이가 아니었던 겁니다.

'텔레토비' 제작사 측은 "제스에게는 아기가 없다"라고 전하며 "기존 '아기 해님' 역을 맡은 제스가 새 '아기 해님' 역을 맡은 베리와 찍은 사진이다. 제스가 이렇게 훌쩍 성장한 모습을 보니 우리도 늙는 기분이 든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아기 해님'의 뜻밖의 근황은 비록 해프닝으로 마무리됐지만, 추억 속 등장인물을 오랜만에 접한 팬들은 "둘이 닮아서 진짜인 줄 알았는데", "'텔레토비'의 오랜 팬으로서 너무 반가웠다"라며 유쾌한 반응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사진=TeletubbiesHQ·Lu_Lams_ 트위터)

(SBS 스브스타)

▶ [인-잇] 사람과 생각을 잇다
▶ [SBSX청년 프로젝트] 당신의 이야기를 기다립니다 →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