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공식입장] CLC 권은빈, '사랑은 뷰티풀' 합류…걸 크러시 고교생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큐브엔터테인먼트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CLC 권은빈이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극 중 권은빈은 김청아(설인아 분), 김설아(조윤희 분)의 동생이자 선우영애(김미숙 분)와 김영웅(박영규 분)의 막내딸 김연아 역으로 찾아온다.

테니스 천재이자 학교에서도 인기가 많은 걸 크러시 고교생으로, 전교 1등이자 얼굴 천재인 수재지만 파워 유튜버를 꿈꾸는 남고생 문파랑(류의현 분)과의 통통 튀는 케미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권은빈과 류의현 두 배우는 청춘들의 진짜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통해 세대 간의 공감을 이끌어낼 따뜻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해줄 것을 기대케 만든다.

'배드파파'를 통해 첫 연기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친 권은빈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그동안 보지 못한 걸 크러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남길 예정이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후속으로 오는 9월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