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놀면 뭐하니?' 프리뷰, 술자리부터 민소매 운동 영상까지 대방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김태호 PD가 '놀면 뭐하니?'로 컴백한다. /MBC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 유튜브→방송으로

[더팩트|문수연 기자] 김태호 PD의 복귀작인 MBC 새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릴레이 카메라'가 프리뷰로 먼저 공개된다.

MBC 제작진은 지난 18일 '놀면 뭐하니?'의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존에 공개된 콘텐츠와 함께 미공개 영상들도 담길 예정이다. 오는 27일부터 공개될 '놀면 뭐하니?'를 더욱더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예습 시간이 되어 줄 것"이라고 밝혔다.

더팩트

'놀면 뭐하니?'가 첫 방송에 앞서 프리뷰로 먼저 안방극장을 찾는다. /MBC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로,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들이 담길 예정이다.

예고 영상에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모습들이 담겼다. 태항호와 친구들의 술자리를 비롯해 조세호가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운동을 하는 모습 등 오직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에서만 볼 수 있는 숨은 이야기가 공개된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27일 오후 6시 30분에 본격적인 첫 방송을 시작해 유튜브 채널에서 보여준 릴레이 카메라 두 대의 행방이 드러날 예정이다. 이에 앞서 20일 오후 6시 45분에는 유튜브 '놀면 뭐하니?'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 모음 형식인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가 방송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