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1 (금)

나플라·창모·수퍼비…'썸머 스토리 페시티벌' 라인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SUMMER STORY FESTIVAL 포스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나플라, 창모, 루피, 수퍼비,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로안 등이 출연하는 ‘썸머 스토리 페스티벌’(SUMMER STORY FESTIVAL)의 Vol.1과 Vol.2가 오는 8월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8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이번 페스티벌은 힙합 콘서트로 다수의 실력파 래퍼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8월 17일 열리는 Vol.1에는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가진 Mnet ‘쇼미더머니777’ 우승자 나플라를 비롯해 귀에 꽂히는 독특한 랩 스타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악동 수퍼비, 지난 2018년부터 떠오르는 래퍼로 손꼽히는 루키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데뷔 전부터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화제를 모은 로안, Mnet ‘고등래퍼3’ 출신으로 매번 완성도 높은 무대를 보여주는 숨은 실력자 권영훈이 출연한다.

8월 18일 개최되는 Vol.2에는 독보적인 래핑과 그루브로 사랑받고 있는 루피를 시작으로 더 콰이엇, 도끼(Dok2)가 주목하고 있는 래퍼 창모, 독보적인 감성과 담담한 매력이 돋보이는 콜드, ‘고등래퍼2’ 출연 이후 랩 네임을 변경해 활약을 예고한 애쉬 아일랜드,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급부상한 실력파 기대주 제네 더 질라가 힙합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오는 23일 오후 6시부터 하나티켓, 예스24 공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