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포인트1분] 임수정, 전혜진에게 화낸 후 "이제 정말 선배랑 끝난거 같아" 눈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전하나 기자]

헤럴드경제

tvN '검블유' 방송캡쳐


'검블유' 임수정이 전혜진에게 화를 내는 모습을 보여줬다.

3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는 배타미(임수정 분)가 송가경(전혜진 분)에게 화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배타미가 송가경에게 "왜 여기 있어요? 여긴 걱정 있거나 무서운게 있을때 오는 곳이잖아요. 해당사항 없는거 같은데 사람들이 이제와 유니콘이 정의롭데요"라고 했다.

송가경은 "왜 유니콘은 정의로우면 안되니?"라며 "네가 바로를 위해 일하듯이 나도 지금 유니콘을 위해 일하는거야 내가 계속 가만히 있을 줄 알았니?"라고 답했다.

배타미는 "내 이름이 또 실검에 올랐어요 덕분에"라며 "지랄하지마 송가경 당신 남편이 나 실검 올렸을때 내가 얼마나 힘들었는지 당신은 알아 근데 어떻게 또 이딴 방법으로 바로까지 건드려? 당신은 사실 나한테 쪽팔리지도 않아 이제 당신이랑 나 사이에 그 정도도 남지 않았다는거지"라고 말했다.

그리고 배타미는 "근데 나는 안할거야 유니콘 끌어내리기 위해서 다른 사람 이용하지 않을거야. 그런 방법이 얼마나 쪽팔린지 아니까 더 나은 방법으로 이겨줄게 그 순간이 오면 진심으로 쪽팔리길 바래 송가경"라고 말을 쏟아냈다.

배타미는 박모건(장기용 분)을 보고 "선배랑 진짜 끝난거 같아 선배랑 나 이제 되돌릴 수 없는것 같아"라며 울음을 터트렸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