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N컷] '런닝맨' 청하, 설인아와 '벌써12시' 댄스… 신곡 '스내핑' 첫 공개

뉴스1
원문보기

[N컷] '런닝맨' 청하, 설인아와 '벌써12시' 댄스… 신곡 '스내핑' 첫 공개

속보
푸틴 "앵커리지 회담서 트럼프 종전안에 동의"
SBS '런닝맨' 제공 © 뉴스1

SBS '런닝맨'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런닝맨' 청하가 신곡 '스내핑'을 최초로 공개한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는 '대세' 가수 청하와 배우 설인아가 출연해 의외의 친분을 공개한다.

두 사람은 "댄스 학원 동기였다"며 인연을 공개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또 컴백을 앞둔 청하를 위해 설인아가 '벌써 12시' 퍼포먼스를 준비해 합동 공연을 선보여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청하X설인아의 '벌써 12시' 퍼포먼스를 본 멤버들은 하루 만에 맞춰봤다고는 믿을 수 없는 두 사람의 호흡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는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청하X설인아의 합동 공연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밖에 24일 컴백을 앞둔 청하의 신곡 '스내핑'의 무대가 '런닝맨'에서 전격 공개됐다. 청하는 수줍은 듯 등장했지만, 음악이 흐르자 180도 돌변한 표정과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벌써 12시'에 이은 또 한 번의 메가 히트를 예고했다.

청하 설인아의 '벌써 12시' 합동 무대와 여름을 장악할 청하의 신곡 무대는 23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ichi@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