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액토즈소프트(052790)의 e스포츠 자회사 브이에스게임은 VSG TV를 통해 진행하는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19’ 대망의 결승전이 펼쳐진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VSG 아레나에서 열리는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19’ 결승에서는 한우현(HANWOOHYEON)과 오선재(Tsubaki)가 맞붙는다.
한우현은 이번 대회에서 짧은 시간 동안 빠르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8강에서 A조 1위를 차지한 한우현은 4강에서도 박근재를 3대1로 가볍게 누르고 결승에 선착했다.
오선재는 이번 대회 우승자 예측에서 1위를 차지한, 유력한 우승 후보다. 특히 8강에서 실력자 ‘박탁’ 박상연을 꺾는 파란을 일으키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두 선수는 앞서 8강에서 한 차례 맞붙은 전적이 있고, 당시 한우현이 승리했다. 오선재가 결승에서 8강전에서의 패배를 설욕할지, 한우현이 완전 굳히기에 성공할지도 관전 포인트다.
이번 결승전은 VSG 아레나에서 현장 관람이 가능하고, 오후 4시부터 입장할 수 있다.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는 섀도우버스에 등장하는 캐릭터인 암흑 용기병 포르테의 피규어와 게임 내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현장 이벤트 내용은 섀도우버스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19 우승자는 1000만원의 상금과 함께 올해 12월 일본에서 약 11억원의 상금을 걸고 펼쳐지는 ‘섀도우버스 월드 그랑프리 2019’ 출전권을 얻게 된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