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포인트1분]'인가' 전소미, 新솔로 퀸의 핫 데뷔..인간 비타민 매력 가득 'BIRTHDAY'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이현진 기자]

헤럴드경제

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전소미가 3년만에 솔로로 돌아왔다.

16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 가수 전소미가 솔로 데뷔 무대를 꾸몄다.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의 센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전소미가 타이틀곡 ‘BIRTHDAY’로 3년만에 솔로 앨범으로 돌아왔다. 전소미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BIRTHDAY'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롭게 태어나는 전소미라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댄스힙합곡이다. 특히 전소미가 공동 작곡했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날 전소미는 높게 올려 묶은 머리와 블루 컬러의 의상으로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며 등장했다. 전소미는 인간 비타민이라는 별명에 알맞게 통통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BIRTHDAY' 무대를 꾸몄다.

전소미는 자신감이 넘치는 가사에 알맞게 중고 신인다운 무대 장악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SBS '인기가요'에는 러블리즈, 비비, AB6IX, 에이티즈, NCT 127, OnlyOneOf, 우디, 우주소녀, 원어스, 위키미키, 유노윤호, 육중완밴드, 이하이, 체리블렛, 틴탑,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