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POP영상]'아스달연대기' 송중기 "'♥송혜교'와 결혼 후 안정, 응원해준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민선유 기자


[헤럴드POP=이지선 기자]송중기가 아내 송혜교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제작발표회가 열려 김영현, 박상연 작가, 배우 송중기, 장동건, 김지원, 김옥빈이 참석했다.

'아스달 연대기'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담는다. 자신의 소중한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거대문명과 홀로 싸워나가는 은섬의 고군분투를 그린 드라마.

배우 송중기는 사람과 뇌안탈 사이에서 태어난 이그트(사람과 뇌안탈의 혼혈)로 함께 살아온 와한족들이 아스달에 끌려가자, 그들을 구하기 위해 거대 문명을 상대로 고군분투하는 은섬역을 맡았다.

그에게 '아스달 연대기'는 결혼 후 첫 작품이라 더욱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 송중기는 "결혼 후 크게 달라진 부분을 느끼지는 않지만 마음에 안정을 얻은 게 가장 달라진 점이다. 그건 결혼하신 분들이 다 느끼는 부분이 아닐까 싶다"면서도 "제 와이프도 감독님과 작가님들의 팬이다. 제가 오랜만에 하는 드라마라서 끝까지 집중하라고 응원해줘서 잘 마쳤다"고 아내인 배우 송혜교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송중기가 열연을 펼치는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는 오는 6월 1일 첫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