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POP이슈]"어색해VS멋지다"…안재현, 엘프→근육질 몸매 변신에 대중 관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안재현 인스타


[헤럴드POP=고명진 기자]배우 안재현이 근육질 몸매로 변한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안재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안재현은 민소매 셔츠를 입고 의자에 앉아 있다.

안재현은 예전과는 사뭇 다른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재현은 몸을 키우고 근육질의 다부진 체격으로 바뀐 모습.

앞서 안재현은 뽀얀 피부와 깡마른 몸매를 유지하며 엘프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았다. 180도 달라진 안재현의 모습에 대중은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28일 현재 안재현은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안재현의 팬들은 "새로운 모습 멋있다" "근육질도 잘 어울린다"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안재현의 변화에 반가워했다. 일각에서는 "어색하다" "하얗고 뽀얀 이미지가 더 잘 맞는 듯" "예전 모습이 내 스타일" 등의 반응을 보이며 미소년 이미지의 안재현을 그리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안재현은 지난해 출연한 JTBC 드라마 ‘뷰티인사이드’에서 류은호 역을 연기하기 위해 체중을 8kg이나 찌웠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 안재현은 체중을 감량하는 과정에서 근육을 키운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안재현은 tvN 예능 프로그램 ‘강식당2’에 출연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