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미스트롯' 송가인·정미애·홍자·정다경·김나희, 탈락 예상 후보는?(비디오스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비디오스타 /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비디오스타'가 '미스트롯' TOP5에게 짓궂은 질문을 던졌다.

2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는 미스트롯 TOP5 가수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나희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들은 가장 먼저 탈락할 것 같았던 출연자를 지목하는 토크를 통해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였다. MC 박소현은 '미스트롯' TOP5에게 제일 먼저 탈락할 것 같았던 사람을 꼽으라며 지목 토크를 유도했다.

이에 '미스트롯' 멤버들은 "기권은 없냐"며 망설이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결국 진행된 투표에서 총 5표 중 4표를 받은 멤버가 나와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고. 몰표 아닌 몰표를 받은 한 멤버는 그 충격에 테이블 위로 쓰러지는 모습을 보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미스트롯' 특집으로 꾸며진 이번 방송에서는 '미스트롯' TOP5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송가인의 록 실력, 홍자의 개인기, 김나희의 '미스트롯' TOP5 성대모사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미스트롯' TOP5가 뽑은 탈락 후보 1위 결과는 28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