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첫방 D-day '신션한 남편' 예능新 신동엽x모범남편 션, 관전포인트 #3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좋은 남편 코디 프로젝트 '신션한 남편'이 출격한다.

28일 첫 방송되는 스카이드라마 신규 예능프로그램 '신션한 남편'은 스타 부부들의 리얼한 일상을 통해 이상적인 남편을 만들어주는 좋은 남편 코디 프로젝트. 신동엽과 션이 2MC로 합류했고, 홍록기 부부, 김정태 부부, 주아민 부부가 일상을 공개할 부부로 출연을 확정하며 관심을 모았다. 이에 '신션한 남편'이 기대되는 이유를 살펴봤다.

◆ 특별한 기획의도, 좋은 남편의 해답을 찾을 수 있을까

세상의 모든 아내들이 원하는 좋은 남편이란 어떤 남편일까? 드라마나 영화 속 로맨틱한 남편이 가장 좋은 남편인 것일까? 우리 남편을 내가 바라는 좋은 남편으로 바꿀 수 있을까? 이 간단하고도 쉽지 않은 질문의 해답을 찾기 위한 뜨거운 대화의 장이 펼쳐진다. 2인2색 MC들의 솔루션도 들을 수 있다. 어디서도 보지 못한 좋은 남편 코디 프로젝트가 '신션한 남편'이다.

◆ 스타 부부들의 일상 공개, 그들도 우리와 똑같았다

김정태-전여진, 주아민-유재희, 홍록기-김아린. 총 3쌍의 스타 부부가 '신션한 남편'을 통해 리얼한 일상을 공개한다. 때로는 친구 같고 때로는 원수 같은 30년지기 부부, 말은 없고 탈은 많은 부부의 글로벌 라이프, 유별난 초보 쉰파파의 열정과다 육아까지. 특별할 것 같지만 결국 우리와 똑같았던 스타 부부들의 일상 속 웃음과 눈물이 '신션한 남편'을 통해 펼쳐진다.

◆ 예능神 꾀돌이 남편 신동엽 X 모범남편 션, 극과 극 2MC 조합

결혼 14년차 꾀돌이 남편 신동엽과 대한민국 대표 모범 남편 션이 2MC로 합류했다. 달라도 너무 다른 대한민국 대표 두 남편의 치열한 토크 공방전이 펼쳐진다. 두 유부남 MC가 각기 다른 관점에서 실제 부부들의 리얼한 일상 속 문제점을 분석하고 진단한다. 지극히 현실적인 솔루션까지 공개될 예정. 물론 예능신 신동엽의 거침 없는 입담은 유쾌한 웃음까지 안겨줄 것이다. 극과 극 2MC의 기막힌 티키타카가 기대된다.

'신션한 남편'은 28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스카이드라마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