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더블유밸리 투시도. /에이스건설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에이스건설이 강원도 원주시 반곡동 혁신도시에서 지식산업센터 '에이스더블유밸리'를 분양하고 있다. 사업지는 제2영동고속도로, KTX 강릉선 등이 인접해 있다. 중앙고속도로, 남원주IC, 국도 5호선 등도 가깝다.
혁신도시 내 최초의 지식산업센터인 '에이스더블유밸리'는 지상 15층 연면적 7853만㎡에 773실(지원시설 106실 별도)로 구성된다. 인근에 국민건강보험공단 등 13개 공공기관 등이 위치해 있다.
지식산업센터 최초로 각 실에 가변형 화장실이 설치된다. 필요에 따라 확장이 가능한 모듈형 평면, 수요자의 업종∙규모에 맞춰 공간을 재구성할 수 있는 섹션오피스형 설계를 도입할 예정이다.
4.2m의 높은 층고를 적용, 개방감을 확보했다. 다락형 구조(일부시설)로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원주 최대 293m의 스트리트몰과 바로 연결, 다채로운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취득세, 재산세, 법인세 감면과 함께 입주기업들은 임차료와 대출금 이자 일부를 지원받을 수 있다.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과밀억제권역에서 이전하는 기업체의 경우 4년간 추가적인 세제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에이스더블유밸리' 홍보관은 강원도 원주시 시청로 559(관설동 1709-1) 홈플러스 원주점 옆에 위치해 있다.
조한송 기자 1flower@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