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노포의 법칙’ 부산 49년 메밀국수·50개 한정 유부초밥 맛집 위치는? ‘벡스코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모닝와이드 노포의 법칙' 부산 47년 메밀국수집 최소 대기시간만 1시간

SBS ‘모닝와이드 3부’의 ‘노포의 법칙’ 코너에서 소개된 부산 49년 메밀국수집이 화제다.

22일 오전 방송된 모닝와이드 3부 노포의 법칙에서는 부산 해운대에 있는 49년 메밀국수집이 소개됐다.

이곳은 부산 해운대에 있는 수많은 식당 중에서도 유난히 손님이 많아 시선을 끈다. 대기 시간은 최소 1시간이다.

부산 49년 메밀국수집은 부산 지하철 2호선 벡스코역 6번 출구 인근에 있는 ‘면옥향천’으로 메밀국수와 막국수가 맛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고, 오후 3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다. 일요일은 휴무다.

‘면옥향천’의 특급 메뉴는 김정영 주인장이 만드는 메밀국수. 김정영 주인장은 메밀 재배에서 제분, 제면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한다. 그는 단맛, 쓴맛, 구수한 맛 등 총 3가지 메밀을 배합해 만든 면을 직접 주문 제작한 맷돌로 갈아내는 정성을 쏟는다.

한편 부산 49년 메밀국수집은 메밀국수 이외 유부초밥도 인기다. 특히 이 집의 유부초밥은 매일 정해진 양만 만들기 때문에 선택받은 자만 먹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혜인 기자 ajuchi@ajunews.com

정혜인 ajuchi@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