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주간아이돌' AB6IX, 완전체로 예능 출격..데뷔곡 'BREATHE' 무대 최초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 박우진과 이대휘가 속한 브랜뉴뮤직 신인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주간아이돌’에 뜬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주간아이돌’은 오늘(22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 동시 방송을 통해서 첫 앨범 ‘B:COMPLETE(비컴플릿)‘을 들고 정식으로 데뷔하는 AB6IX(에이비식스) 타이틀곡 ‘BREATHE(브리드)’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이날 방송 최초로 선보인 타이틀곡 ’BREATHE(브리드)’는 감각적인 사운드와 팀워크가 돋보이는 곡으로 AB6IX(에이비식스)의 조화로운 퍼포먼스를 볼 수 있다. AB6IX(에이비식스)는 ’BREATHE(브리드)’를 첫 공개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MC 광희는 “공기청정기 백 대를 틀어놓은 것 같다”며 연신 감탄했다.

또한 AB6IX(에이비식스)는 ‘백 투 더 데뷔’ 코너를 통해 ‘HOLLYWOOD(할리우드)’ 무대도 공개한다.

’HOLLYWOOD(할리우드)‘는 퍼포먼스 뮤직비디오가 데뷔 전 선공개 되며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일으킨 곡이다.

박우진은 “특별히 팬 분들께서 원하는 의상으로 준비했다”며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줬다. 이어 레드 슈트로 변신한 AB6IX(에이비식스)는 화려한 군무로 또 한 번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세계가 주목하는 신인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의 무대는 오늘(22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에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