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김상중, 갓세븐 컴백 라이브 MC 지원사격…JB "'그알' 덕후+성덕" [V라이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V앱 화면 캡처


[OSEN=이소담 기자] 그룹 갓세븐과 배우 김상중이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20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서는 갓세븐의 컴백 스페셜 라이브 ‘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 COMEBACK LIVE TALK(‘스피닝 탑 : 비트윈 시큐리티 & 인시큐리티’ 컴백 라이브 토크)가 진행됐다.

이날 JB는 “말 한 마디 한 마디에 무게감이 느껴지는 신뢰의 아이콘이다”고, 진영은 “저희가 정말 존경하는 선배님이다”고 스페셜 게스트 김상중을 소개했다.

김상중은 “신세대와 쉰세대가 만났다. 세대간의 벽을 허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 같아 기대된다. 여러분들에게 배울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저 또한 여러분들에게 배움을 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 같아 굉장히 기대가 된다”며 기대를 전했다. 멤버들은 역시 글로벌하게 5개 언어로 김상중을 글로벌 팬들에게 소개했다.

진영은 “선배님이 출연하신 드라마가 얼마전에 끝났다. 굉장히 바쁘셨을 텐데 저희가 부탁드렸는데 흔쾌히 함께해주셨다”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유겸은 “저희 JB형이 ‘그알’ 덕후다. 성덕 아니겠나”라고 언급했다. 이에 JB는 “매우 인정한다. 자주 보는 시사 프로그램 중 하나다. 보다 보면 정말 너무 재밌다. 그렇게 TV로만 듣던 목소리를 들으니까 너무 신기하고 설렌다”며 설렘을 드러냈다. / besodam@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