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꿈보다 꿈같잖아"…한층 청량해진 러블리즈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쥬크박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러블리즈가 더 청량해진 감성으로 돌아왔다.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러블리즈의 6번째 미니앨범 'Once Upon A Time'이 공개됐다.

타이틀 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는 기존의 러블리즈만의 색깔에 청량하고 상큼한 사운드로 편곡된 곡이다. 매력적인 신스 사운드 위 러블리즈의 아련한 보이스가 가장 아름다웠던 시절을 이야기하며 더 감성적인 러블리즈의 색깔이 돋보인다.

"우릴 잃은 계절이 슬프지 않도록/ 그대를 조각조각 모아 간직할 거야" "정말 꿈보다 꿈같잖아/ 그 시절의 너와 나" "잊지 마 우리 우리였던 날의 눈부심과/ 그 안에 그림처럼 나란했던 두 사람" 등의 가사에는 찬란했던 시절을 회상하는 메시지가 녹아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각자의 콘셉트에 맞춰 연기를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멤버들의 완벽한 퍼포먼스와 다양한 표정 연기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를 비롯해 'Once upon a time' 'Secret Story' 'Sweet Luv' 'Close To You' 'LOVE GAME'등 총 6곡이 수록됐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