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N인터뷰] 갓세븐 "김상중과 특별한 컬래버…춤도 잘 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JYP엔터테인먼트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갓세븐이 이번 앨범에서 김상중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20일 오전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푸르너스가든에서 진행된 갓세븐 새 미니앨범 'SPINNING TOP' 발매 기념 라운드 인터뷰에서 멤버들은 김상중이 이번 앨범 활동에 특별하게 참여한다고 말했다.

진영은 "김상중 선배님이 우리 컴백 V라이브 MC를 하신다"라고 했으며 영재는 "이외에도 준비한 게 많다"라고 해 김상중과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기대하게 했다.

JB는 "우리 노래가 겉으로 보기에는 사랑 노래지만 인생을 담은 내용이다. 김상중 선배님이 인생 선배의 느낌이 있으시지 않나. 멘토 같으셔서 연락을 드렸다"라고 했으며, 유겸은 "김상중 선배님이 흔쾌히 우리 제안을 받아들이셨다고 하더라. 'Miracle' 뮤직비디오가 나왔을 때 뮤직비디오를 우연히 보셨는데 동화 같은 느낌을 받으셨다면서 하겠다고 하셨다더라"라고 참여 과정을 귀띔했다.

또한 진영인 "김상중 선배님이 춤도 잘 추신다"라고 해 이들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갓세븐은 20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SPINNING TOP'(스피닝 톱)을 발매한다. 지난해 12월 발매한 리패키지 앨범 'Present : YOU' & ME Edition'('프레젠트 : 유' & 미 에디션) 이후 5개월 여 만에 컴백이다.

타이틀곡 'ECLIPSE'(이클립스)는 JYP의 수장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멤버 JB는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이외에도 회전하는 팽이를 모티브로 삼은 '1°'(1도), 진영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끝', 바쁜 일상 속 쉬어가도 괜찮다는 메시지를 담은 'TIME OUT'(타임 아웃), 뱀뱀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믿어줄래', 소중한 순간을 일기장처럼 써 내려가고 싶다는 바람을 전한 JB의 'PAGE'(페이지)가 수록됐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