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컴백 D-9' 원어스, 신곡은 '태양이 떨어진다'...'2019 슈퍼루키 등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원어스가 신곡 '태양이 떨어진다'를 들고 컴백한다. /RBW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원어스, 오는 29일 컴백

[더팩트|김희주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소속사 RBW는 20일 0시 공식 SNS에 원어스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레이즈 어스'에는 타이틀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를 비롯해 'Intro : Time' 'English Girl' '개와 늑대의 시간(BingBing)' '백야(White Night)' 'Now' 등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소속사에 따르면 원어스가 데뷔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로 대중을 '빛'에 표현하며 앞으로 원어스가 만들어갈 스토리의 첫 시작을 알렸다면, 'RAISE US(레이즈 어스)'로는 더 높은 이상향으로 힘차게 도약해나갈 멤버들의 과정을 구체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멤버 이도는 인트로 곡을 제외한 모든 수록곡 작사 진에 이름을 올렸다. 5번 트랙 '백야(White Night)'에는 작곡가로서도 참여했다. 레이븐도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와 'Intro : Time' 'English Girl' '개와 늑대의 시간(BingBing)' 'Now'를 작사했다.

뿐만 아니라 원어스의 기획 단계부터 트레이닝에도 참여하며 데뷔 앨범 총괄 프로듀싱을 맡은 프로듀서 김도훈이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의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여기에 박우상, 서용배, 이상호, 이후상, 코스믹 사운드, 코스믹 걸, Inner child, 밍키 등 히트 메이커 작곡가군단도 작업에 참여했다.

'RAISE US(레이즈 어스)'는 오는 29일 발매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