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영광→김재성, 메인 포스터 공개…설렘 자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김영광 진기주 김재경 구자성 사진=SBS ‘초면에 사랑합니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배우 김영광, 진기주, 김재경, 구자성이 담긴 포스터가 공개됐다.

25일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측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김영광, 진기주, 김재경, 구자성은 싱그러운 녹색을 포인트로 각자 개성이 드러나는 아이템을 장착해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진짜 당신을 처음 만난 순간’이라는 문구는 호기심을 자아내는 동시에 초면에 사랑에 빠질 이들의 달달한 로맨스를 기다려지게 만드는 대목이다.

뿐만 아니라 ‘The Secret Life of my Secretary’라는 영어 문구는 도민익의 개인 비서 정갈희의 이중생활을 암시하고 있어 그녀의 아슬아슬한 비밀이 도민익과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눈에 하트를 장착하고 러블리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이들의 모습은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도 홀리며 이들과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게 만드는 묘한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이날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김영광, 진기주, 김재경, 구자성은 서로 끊임없이 웃으면서 대화를 이어가는 등 화기애애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를 형성해 찰떡 호흡의 팀워크를 엿보였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제작진은 “네 배우 모두 긍정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고 너나 할 것 없이 합이 잘 맞아 촬영장이 언제나 밝고 활기차다. 시청자분들도 네 명의 빛나는 시너지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훈훈한 촬영 비하인드를 밝혔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오는 5월 6일 오후 10시 첫 방송 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